001_글쓰기 워크숍


EYP스튜디오 글쓰기 워크숍 소개





2017년 4월 EYP스튜디오 예술&인문 융합강좌의 첫번째 수업으로 <글쓰기 워크숍>을 오픈합니다. <글쓰기 워크숍> 1기는 4월15일-6월24일 매주 토요일 소설가 한숙현 작가님이 진행하시는 창의적 글쓰기 수업입니다.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는 현대사회에서 무엇을 읽고 어떻게 쓰는가의 문제는 우리의 삶과 긴밀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창의적인 나만의 읽기와 쓰기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보다 유익하고 풍성하게 만들며, 아직 시작되지 않은 이야기들을 발견해 보고자 합니다.

다수의 경험과 다양한 글쓰기 메소드로 매 수업을 유익하게 진행해주고 계시는 소설가 한숙현 작가님은 창의적 글쓰기와 오센틱 무브먼트 강사로도 활동하고 계시며, 독창적인 자신만의 스타일로 현대무용 텍스트 작업도 병행하고 계십니다. 단편소설 「크로스컷」으로 2010년 제16회 김유정 소설문학상을 수상하며 등단하셨고, 세월호 추모 공동 소설집 『우리는 행복할 수 있을까』에 참여하셨습니다. 서울여대 교육심리학과, Pratt Institute, Graduate Creative Arts Therapy 대학원을 수학하셨고 뉴욕의 정신병원과 암센터에서 임상예술심리치료 수련과정을 이수하셨습니다. 한국표현예술치료협회 등 국내외 예술치료 관련 국제학술제에서 통역 및 워크숍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한숙현 작가님의 수업은 단지 글을 잘 쓰는 방법을 배우는 수업이 아닌 <나만의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메소드를 경험하는 수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수업에 관한 정보들을 앞으로 EYP스튜디오 블로그를 통해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글쓰기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5시반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부터는 1회차 강의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강신청에 관한 자세한 안내 https://www.eypstudio.com/blank-4
EYP스튜디오 02)322-2209
eypstudio@gmail.com

EYP스튜디오. 2017.5





댓글 없음:

댓글 쓰기